오늘 6일, 많은 대중들의 기대 속에 롤링스톤 코리아(이하 RSK)가 기념비적인 창간을 알렸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지난 3일 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 등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패밀리의 커버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기념비적인 창간호 밴드(Band) 카테고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첫 주자는 바로 믿고 듣는 밴드 넬(NELL)이다. 사진 속 넬(멤버: 김종완, 이재경, 이정훈, 정재원)의 모습은 형형색색 네온사인 안으로 그들이 풍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에서는 그들의 끈끈한 우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각자의 이야기를 보다 솔직하게 담아낸 영상 인터뷰는 창간호 발행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5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2개월 단위의 인쇄판, 디지털 및 비디오 콘텐츠, 웹사이트 론칭 등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네이션 커버의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촬영에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