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믿고 듣는 밴드 넬(NELL), 롤링스톤 코리아에서 만났다

오늘 6, 많은 대중들의 기대 속에 롤링스톤 코리아(이하 RSK)가 기념비적인 창간을 알렸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지난 3 싸이, 제시, 현아, , 헤이즈, 디아크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패밀리의 커버 화보를 공개한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기념비적인 창간호 밴드(Band) 카테고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첫 주자는 바로 믿고 듣는 밴드 넬(NELL)이다. 사진 속 (멤버: 김종완, 이재경, 이정훈, 정재원)의 모습은 형형색색 네온사인 안으로 그들이 풍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에서는 그들의 끈끈한 우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각자의 이야기를 보다 솔직하게 담아낸 영상 인터뷰는 창간호 발행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5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2개월 단위 인쇄판, 디지털 및 비디오 콘텐츠, 웹사이트 론칭 등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네이션 커버의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촬영에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