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롤링스톤 코리아 x 임영웅, 완벽한 콜라보 기대 속에 드디어 베일 벗는다!

세계적 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 한국 상륙했다.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 론칭은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윤상, 에픽하이, , 새소년과 Bad Bunny, 24KGoldn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앞서 언급한 K-POP을 이끄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번 창간호에는 특별한 뮤지션이 함께한다.

다시금 트로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준 요즘 대세 임영웅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 또한 여러 무대와 광고 촬영 경험으로 쌓아온 내공으로 화보 촬영 내내 프로답고 여유로운 모습을 비춰 스태프들의 환호와 웃음을 자아냈다고 롤링스톤 코리아는 이야기했다.

 

롤링스톤 코리아가 일부 공개한 사진 속 임영웅은 화이트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화려한 꽃들 사이에서 고혹적이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에서는 음악을 대하는 임영웅의 깊고 솔직한 내면을 엿볼 수 있었다. 덧붙여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영상 인터뷰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5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2개월 단위 인쇄판, 디지털 및 비디오 콘텐츠, 웹사이트 론칭 등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네이션 커버의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촬영에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