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RollingStone Korea) 창간호의 커버 이미지가 지난 1일 공개된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가 피네이션(P NATION) 소속 아티스트의 모습을 추가로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의 창간호 커버를 장식한 6명의 피네이션 아티스트들은 각 인터뷰와 함께 다양한 포즈의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선 공개 된 싸이(PSY), 제시(JESSI), 현아(HYUNA), 던(DAWN), 헤이즈(HEIZE), 디아크(D.Ark)의 모습은 진지하고 때론 유쾌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각자 개성이 넘친다. 먼저 싸이는 피네이션의 수장으로 자신감 넘치는 눈빛을 보여준다. ‘어떤 X’로 다시 한 번 음악적 화력을 보여줬던 제시 또한 당당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아는 파격적인 포즈로 자유로운 모습을, 던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헤이즈 또한 귀여우면서 당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네이션의 막내 디아크는 힙하면서 10대 특유의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한 화보 이미지 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커리어와 피네이션이 가지고 있는 모토를 담은 이번 커버스토리와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의 창간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버를 장식한 피네이션 이외, 임영웅, 윤상, 넬, 에픽하이, 새소년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를 인터뷰를 포함해, Bad Bunny, 24KGoldn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까지 담겨있어 다양한 팬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피네이션이 커버를 장식한 롤리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 이은 미국의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의 12번째 국제판으로 음악, 영화,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