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샤이니, 오늘(12일) 리패키지 앨범 '아틀란티스' 발표

그룹 샤이니(SHINee) 12 정규 7 리패키지 앨범 ‘Atlantis’(아틀란티스) 발표한다.

샤이니 정규 7 리패키지 ‘Atlantis’ 오늘 오후 6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Atlantis’ 비롯해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이어즈) 신곡 3곡이 추가된 12곡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Atlantis’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이 샤이니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는 댄스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아틀란티스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래퍼 창모가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이번 곡에 대해 멤버 민호는듣자마자 샤이니 곡이라고 생각했다. 감상 포인트는 후렴구의 ‘Deep Deep Deep’ 부분이 심해로 내려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있고, 드라이브나 산책하면서 들으면 어울릴 같다 소개했다. 키는아껴뒀던 곡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샤이니의 업그레이드된 청량을 만날 있다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태민은샤이니의 청량감을 다시 보여주고 싶었다.도입부의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킬링 포인트로, 지금부터 여름까지 계절감이 묻어있다 밝혔다. 온유는여름에 청량감 있게 듣기 좋은 노래다. 뮤직비디오에 바다 엘리베이터, 움직이는 물방울 생동감 있는 CG 보는 재미를 더할 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샤이니 정규 7 리패키지 ‘Atlantis’ 오는 15 음반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