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기 팝밴드 마룬5(Maroon 5)가 새 싱글 'Beautiful Mistakes'를 발매했다.
마룬5는 4일 오전 2시(한국시각) 새 싱글 'Beautiful Mistakes(뷰티풀 미스테이크스)'를 공개했고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Nobody's Love(노바디스 러브)' 리믹스 버전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한 신곡이다.
수많은 팬들이 기다린 이번 싱글 'Beautiful Mistakes'에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34+35' 리믹스 버전에 참여해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마룬5는 'Maps(맵스)', 'Moves Like Jagger(무브 라이크 재거)', 'This Love(디스 러브)', 'Sugar(슈가)', 'Sunday Morning(선데이 모닝)' 등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정규 6집 'Red Pill Blues(레드 필 블루스)' 발매 기념 내한 공연에서는 3만 석의 객석을 꽉 채우는가 하면, 같은 해 발매된 'Memories'는 여전히 국내 음원사이트 팝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어 이번 신곡 'Beautiful Mistakes'에도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유니버셜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