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Interview

김우진, 정식 데뷔 타이틀곡 “READY NOW” 오늘 공개

가수 김우진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Ready Now>로 정식 데뷔한다.

 

지난 7월 프리 데뷔 싱글 <Still Dream>을 발매한 김우진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시련 속에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써 내려가 본인의 스토리를 전했으며 작곡가 라이언 전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정식 데뷔곡 <Ready Now>에도 역시 작사에 참여한 김우진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꼬마 작사가라는 타이틀에 대해 언급하며별명을 얻은 만큼 앞으로 작사에 더 많이 참여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곡 전체 작사를 해보고 싶다라고 전하며 작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Still Dream>의 가사 중어둠도 너라면 아주 찬란한 순간이 되니부분을 가장 마음에 드는 가사라고 언급했다.




 
 

김우진은대중분들에게 좀 더 발전하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다고 전하며 이번 미니 앨범에 대해굉장히 다양한 음악을 담았어요. 그래서 저 김우진이라는 아티스트의 넓은 음악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라고 전하며 그가 보여줄 앞으로의 수많은 이야기를 예고했다. 롤링스톤 코리아와 함께한 김우진의 인터뷰 영상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 5, 첫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로 정식 데뷔를 알린 김우진은 타이틀곡 <Ready Now>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10x 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