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스타 제니(JENNIE)와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사이키델릭 프로젝트 테임 임팔라(Tame Impala)가 손을 잡았다.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제니와 테임 임팔라의 협업곡 ‘Dracula(Remix)’가 공개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곡은 테임 임팔라의 케빈 파커(Kevin Parker)가 구축한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사이키델릭 사운드 위에, 제니만의 매력적이고 힙한 보컬 스펙트럼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Dracula(Remix)’는 공개 직후부터 "독보적인 음색의 결합"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테임 임팔라 특유의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제니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에게 마치 꿈속을 유영하는 듯한 신선한 청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발매와 동시에 제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들 또한 큰 화제다. 제니는 곡의 테마에 맞춘 매혹적이고 미스테리한 ‘드라큘라’ 컨셉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음악적 기대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다.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제니 특유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사진들은 공개 직후 수백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K-팝을 넘어 글로벌 패션·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제니와, 현대 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중 한 명인 테임 임팔라의 만남은 그 자체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는 단순한 리믹스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시도로 기록될 전망이다.
한편, 제니와 테임 임팔라의 특별한 호흡을 만날 수 있는 ‘Dracula(Remix)’는 현재 멜론,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제니 공식 SNS>
MORE NEWS
-
# Main Trending 엔하이픈 성훈,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 불꽃 밝혔다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블랙핑크, 미니 3집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타이틀곡은 'GO'!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박효신, ‘박효신 LIVE A & E 2026’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日 디자이너 요시다 유니와 협업 BY. ROLLINGSTONE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