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의 여제 미란다와 도전하는 앤드리아의 스타일 전쟁이 시작된다”
세계적인 패션 클래식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he Devil Wears Prada)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개봉 전 웅장한 서막을 알렸다. 이번 예고편은 강렬한 비주얼과 긴장감 넘치는 음악, 그리고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식 예고편에서는 미란다 프리슬리와 앤드리아 삭스 사이의 예리한 갈등과 패션계의 빛과 그림자가 생생하게 그려진다. 치열한 런웨이 뒤에서 펼쳐지는 경쟁과 욕망, 그리고 각자의 신념을 지키기 위한 두 주인공의 모습이 압도적인 영상미로 담겨 있다.
패션계 최정상에서 군림하는 미란다의 카리스마와, 야심 차게 패션 업계에 도전하는 앤드리아의 진취적인 모습은 두 인물 간의 강렬한 대조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예고편 후반부에 공개된 결정적 장면들은 곧 다가올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이번 공식 예고편은 원작의 정수를 담아내면서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된 영상미를 선보인다”며 “관객들이 단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흡입력 있는 전개가 예고편 곳곳에 담겨 있다”고 전했다.
영화는 원작 소설과 기존 영화가 쌓아온 팬층을 기반으로,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스타일,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시각적 완성도로 전 세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공식 예고편 공개와 함께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벌써부터 “올해 최고의 패션 영화가 될 것”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식 예고편은 영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예고편 공개 직후 수많은 댓글과 공유가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발렌티노>
MORE NEWS
-
# Main Trending 케이팝 데몬 헌터스 ‘Golden’, K-팝 최초 그래미 어워즈 수상 쾌거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D-DAY' 제로베이스원, 오늘(2일)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RE-FLOW'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엔하이픈 캠페인 효과… 생애 첫 헌혈 참여자 19배 증가 BY. ROLLINGSTONE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