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日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 ‘오프닝 액트’ 페이지 장식

<롤링스톤 코리아>가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 커버의 스페셜 4호 예약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일본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 등과 함께한 내지 역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28일(오늘) 미사모 커버 스페셜 4호 내지 아티스트에 관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그중 일본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가 ‘오프닝 액트’ 페이지와 내지를 장식해 눈길을 끈다. 토미오카 아이는 <롤링스톤 코리아>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두 가지 콘셉트의 착장을 선보인 그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그는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를 통해 한국어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한국 관객분들과 라이브를 하면 언제나 많은 곡을 기억해 주시고 큰 열정과 애정을 쏟아주셔서 그날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은 밤이구나’ 싶었다”라고 말하기도 하며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에는 미사모와 토미오카 아이를 비롯해 강다니엘, 녹황색사회, 나토리, 제시, 일본 신예 아티스트 5팀(나나코, 레이나, 우시오 레이라, 웨즈 아틀라스, 이돔), 포마레X코토리, 클로즈 유어 아이즈, 프라이빗, 파블로 알보란, 제임스 매슬로, 젤릴!, pH-1, 송라이터 3인(Arineh Karimi, CHAII, Kirsten Collins)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가 다채로운 시선으로 담겼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미사모와 함께한 스페셜 4호를 기념하고자 팝업스토어 행사 <롤링스톤 코리아 팝업 인 도쿄>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롤링스톤 코리아>가 직접 선별한 커버와 디지털 커버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화보를 만날 수 있는 자리다.

 

해당 행사는 <롤링스톤 코리아>와 일본 내 최고 유통사인 씨씨씨(CCC)의 자회사 프루프(PROOF)가 기획하고 주식회사 DOTs가 판매와 협업을 담당한 프로젝트로, 공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 팝업 인 도쿄>와 관련된 각종 안내 사항은 추후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서만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