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제이슨 데룰로, 새 앨범 ‘The Last Dance (Part 1)’ 발매

멀티 플래티넘 기록을 보유한 글로벌 슈퍼스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전환점이 될 새 앨범 ‘The Last Dance (Part 1)’를 전격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제이슨 데룰로가 지금까지 걸어온 음악적 발자취를 기념하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창의적 진화를 예고하는 프로젝트다.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팝, 댄스, 글로벌 사운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제이슨 데룰로가 직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의 포커스 트랙인 ‘Sexy For Me’를 비롯해 ‘Who Hurt You’, ‘You DJ, I’ll Drive’, ‘Pineapple’ 등 개성 넘치는 신곡들이 대거 수록됐다. 특히 전설적인 팝 스타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Complicated (ft. INNA)’는 익숙한 멜로디에 제이슨만의 감각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또한 브라질의 라이징 스타 멜로디(Melody)가 참여한 ‘Deep Love’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제이슨 데룰로는 이번 앨범에 대해 “마치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과 나누는 마지막 춤과 같다”며, “내가 사랑했던 이 시대 음악의 즐거움과 감정, 에너지를 모두 담아냈다. 이번 Part 1은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전의 화려한 축제”라고 소회를 밝혔다.

 

앨범 발매와 함께 제이슨 데룰로는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오는 1월 29일 영국 글래스고 OVO 하이도로(OVO Hydro) 공연을 시작으로 런던 O2 아레나, 파리, 베를린 등 유럽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The Last Dance World Tour’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25개 이상의 아레나 공연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전 세계 소셜 미디어 팔로워 2억 5천만 명, 틱톡 남성 아티스트 팔로워 수 4위라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가진 제이슨 데룰로는 이번 <The Last Dance> 시리즈(Part 1 & 2)를 통해 기존의 틀을 깨고 아티스트로서의 재탄생을 증명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슨 데룰로의 새 미니 앨범 ‘The Last Dance (Part 1)’는 현재 각종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트랙리스트]

 

Sexy For Me (Focus Track)

Complicated ft. INNA

Deep Love ft. Melody

Pineapple

Who Hurt You

You DJ, I’ll Drive

Dial Tones

DELETE

 

<사진 제공 - Miller PR & Creative>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