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A2O MAY(에이 투 오 메이)가 첫 EP로 전 세계를 향한 질주를 시작한다.
A2O MAY(CHENYU, SHIJIE, QUCHANG, MICHE, KAT)는 24일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PAPARAZZI ARRIVE(파파라치 어라이브)'를 공개했다.
'PAPARAZZI ARRIVE'는 A2O MAY가 데뷔 10개월 여 만에 발표하는 첫 EP이자 피지컬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PAPARAZZI ARRIVE'를 포함해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담은 솔로 및 듀엣곡까지 총 14곡으로 구성돼있다. 첫 EP 앨범 임에도 압도적인 음악성과 A2O MAY가 가진 뚜렷한 정체성을 예고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어로 구성된 글로벌 버전, 중국어 버전 등이 동시 수록되며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는 A2O MAY의 지향점을 엿볼 수 있다.
'PAPARAZZI ARRIVE'는 사이렌처럼 맴도는 중독적인 신스 리프가 시그니처 포인트인 곡이다. 강렬한 일렉트로 사운드 위로 A2O MAY의 에너제틱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통해 거침 없는 자신감과 패기를 담은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호소력 짙은 R&B 트랙 'MELODY(멜로디)', 미쉐와 캣의 매혹적인 라틴 곡 'SWEAT(스웻)' English Edit과 Spanish Edit, 천위의 독보적인 중저음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Someone You Loved(썸원 유 러브드)', 취창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록 'Black Sheep(블랙 쉽)', 쓰지에만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R&B 'Trip(트립)' 등의 곡들이 수록돼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인다.
컴백 당일인 24일 A2O MAY는 미국 LA The Vermont에서 미디어 데이를 진행, 현지 미디어, 인플루언서, 팬들을 공식 초청해 더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5일에는 LA Universal City Walk에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Line Friends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미국 대중에게 다양한 매력을 각인시킨다. 미국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글로벌한 활동을 예고하는 A2O MAY의 광폭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기존 Pop의 문법을 뛰어넘어 새로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A2O MAY의 'PAPARAZZI ARRIVE'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앨범은 A2O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쇼핑몰(A2O Global 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 A2O엔터테인먼트>
MORE NEWS
-
# Main Trending 민희진, 새 기획사 '오케이' 설립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르세라핌, “신나는 곡, 재미있게 활동하겠다” 싱글 1집 ‘SPAGHETTI’ 발표 [일문일답]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ITZY, 입체적 공간감 돋보이는 새 앨범 'TUNNEL VISION' 콘셉트 포토 오픈 BY. ROLLINGSTONE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