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배우 송강, Mr ICON 독일 매거진 단독 커버 장식

배우 송강이 세계적인 명성의 독일 매거진 미스터 아이콘(Mr ICON)’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을 시작으로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 편까지 매 작품이 공개될 때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디어 브랜드와 소통하며 다양한 문화 교류를 선도하고 있는 독일 최고의 스타일 잡지 미스터 아이콘의 단독 커버를 장식한 이번 행보는 그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강은 치명적이고도 섹시한 무드로 서울의 밤을 재해석했다비 내린 저녁어두운 길거리에서도 그의 존재감은 강렬했다화려한 네온사인 등에 비친 이목구비는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아우라를 띄고 있고비에 젖은 거리를 맨발로 밟고 있는 모습에선 정제되지 않은 날것의 카리스마까지 느낄 수 있다.

 

송강은 “저는 과거에 머무르지 않으려 노력하고 일상 속 경험과 촉감으로 많이 느끼려 하는 거 같아요일상 속에서 좋은 걸 찾으면 메모해두었다 연기할 때 써먹거나아니면 반대로 연기할 때 이런 감정들이 나왔으니 일상에서도 이럴 수 있겠구나’, 이렇게 서로 상호작용을 하면서 많이 깨달음을 얻어요라고 전했다.

 

최근 넷플릭스 글로벌 팬미팅의 첫 주인공으로 나서며 작품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나가는 배우 송강이 아시아를 넘어 미주유럽까지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으며 색다른 즐거움과 가치를 전해줄 그의 글로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미스터 아이콘(Mr ICON)’ 3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미스터 아이콘(Mr ICON)>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