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의 신곡 ‘섹시느낌 (feat. RM of BTS)’이 9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아 현재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약 50개 국가의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 차트에서 2위, 영국 차트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열화와 같은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섹시느낌’은 곡이 처음 발표된 어제 당일 발매 직후에 이미 빌보드의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바밍타이거 멤버들과 RM이 기이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친 뮤직비디오 역시 세계적인 관심 속에서 공개된 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아 벌써 300만 조회수를 눈앞에 두고 있다.
바밍타이거가 약 1년 6개월 만에 발매한 단체곡인 '섹시느낌(SEXY NUKIM)’에는 그룹 멤버인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bj원진(bj wnjn), 그리고 RM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한 bj원진이 메인 프로듀서로 트랙을 작곡했으며, 역시 같은 그룹의 언싱커블(Unsinkable)과 이수호(Leesuho)가 편곡을 담당했다. 아울러 RM은 바밍타이거가 2018년 초 팀을 결성한 이후 최초로 섭외한 객원 피처링 멤버로서 함께 곡을 꾸몄다.
바밍타이거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다채로운 내·외부 컨텐츠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