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바밍타이거 ‘섹시느낌 (feat. RM of BTS)’ 발매 하루 만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 달성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의 신곡 ‘섹시느낌 (feat. RM of BTS)’이 9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아 현재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약 50개 국가의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 차트에서 2위, 영국 차트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열화와 같은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섹시느낌’은 곡이 처음 발표된 어제 당일 발매 직후에 이미 빌보드의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바밍타이거 멤버들과 RM이 기이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친 뮤직비디오 역시 세계적인 관심 속에서 공개된 지 채 하루도 되지 않아 벌써 300만 조회수를 눈앞에 두고 있다.

 

바밍타이거가 약 1년 6개월 만에 발매한 단체곡인 '섹시느낌(SEXY NUKIM)’에는 그룹 멤버인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bj원진(bj wnjn), 그리고 RM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한 bj원진이 메인 프로듀서로 트랙을 작곡했으며, 역시 같은 그룹의 언싱커블(Unsinkable)과 이수호(Leesuho)가 편곡을 담당했다. 아울러 RM은 바밍타이거가 2018년 초 팀을 결성한 이후 최초로 섭외한 객원 피처링 멤버로서 함께 곡을 꾸몄다.

 

바밍타이거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다채로운 ·외부 컨텐츠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