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에이티즈(ATEEZ),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 美 ‘빌보드 200’ 3위! 컴백과 동시에 새로 쓰는 ‘커리어 하이’!”

에이티즈(ATEEZ)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7(현지시간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사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가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인 ‘빌보드 200’ 3위로 진입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9월 미니 7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하고 빌보드 200’ 42위로 첫 진입한 이후 이번 앨범을 통해 훨씬 더 높은 순위인 3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

 

빌보드 200’ 차트는 실물 음반 판매량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횟수(SEA) 및 다운로드 횟수(TEA)를 음반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를 합산해 선정되는 것으로에이티즈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총 5만 장의 점수를 획득했다이는 특히 6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한 비욘세(Beyoncé)와 차트 장기집권 중인 배드버니(Bad Bunny)의 뒤를 이은 성적으로 그 성과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다.

 

이러한 성장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하듯 에이티즈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 발매와 동시에 초동 판매량 93만 장데뷔 이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 및 음악방송 3관왕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뮤직비디오 공개 12시간 만에 1000만 뷰 달성 등 연이어 ‘커리어 하이를 쌓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전 세계의 에이티니(ATINY, 공식팬덤명)는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에 ‘#ATEEZonBILLBOARD200’, ‘ATEEZ BB200 TOP 3’ 등의 해시태그 축하물결을 이루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 2022 상반기 월드 아레나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로 서울미국유럽그리고 일본까지 총 18만 명의 팬들과 교감하며 돌아온 바 있다또한 최근 하반기 투어 소식을 발표하며 오는 10월 서울부터 미국 애너하임피닉스댈러스/포트워스시카고애틀랜타뉴어크를 거쳐 캐나다 토론토와 일본 치바를 방문할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KQ 엔터테인먼트 >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