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HOME Sports News

2022-01-18

빅톤, 오늘(18일) 싱글 3집 Chronograph 발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빅톤(VICTON)이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3집 ‘Chronograph’을 공개한다.

빅톤은 약 1년 만에 컴백으로, 앨범 발표 직후, 오후 8시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 쇼케이스를 전세계에 생중계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빅톤의 신곡 ‘Chronograph’는 2022년 시간 3부작 시리즈를 예고한 빅톤의 첫 앨범 타이틀곡으로, 그리스어로 ‘시간’을 의미하는 ‘Chronos’와 ‘쓰다’의 ‘Graphein’의 합성어로 ‘시간의 기록자’를 뜻한다. ‘내 모든 시간을 너로 기록하기 위해 계속 달리겠다’는 내용을 담은 가삿말과 함께,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컬이 청량감을 선사한다. 프로듀싱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에스파 등과 작업한 Coach&Sendo를 비롯해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지난해 1월 첫 정규앨범으로 음원-음반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탄탄한 상승세를 과시했으며, 멤버 각자가 솔로 앨범, 연기, 예능,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로 입증했다.

한편, 빅톤은 오늘(18일) 싱글 3집 ‘Chronograph’를 발표하고 2022년 연초부터 숨 가쁜 행보로 거침없는 ‘대세 그룹’ 행보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