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RS US All

2022-08-22

새로운 롤링스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y. Noah Shactman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새로운 리뷰, 새로운 섹션, 더 날렵한 디자인.

마침내, 우리는 여러분이 나팔바지를 입은 것처럼 느껴지지 않게 하는 롤링스톤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우리는 롤링스톤을 더 빠르고, 더 직설적이고, 더 활력 있게 다시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그 목표에 걸맞은, 즉 ‘세계적인 저널리즘, 아이코닉 한 이미지, 그리고 대중문화 바이블에서 기대할 수 있는 필수적인 영상들을 갖춘’, 사이트를 갖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롤링스톤 사이트(rolling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예시들입니다.
 

 1. 롤링스톤이 제공하는 모든 범위의 것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홈페이지에서는 우리의 심층 조사부터 단독 이벤트, 행사,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탐색이 쉬워서 당신이 원하는 롤링스톤 콘텐츠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3. 더 날렵하고, 심플하고, 가독성 좋은 기사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클래식한 롤링스톤에 경의를 표하며, 당신은 기사를 읽는 동안 나팔바지를 입은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4. 전용 비디오 및 스트리밍 페이지를 통해서 놀라운 라이브, 대기실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더 이상 신곡에 대한 별점 평가는 없습니다. 당신이 올해의 대중문화에 푹 빠져 있는 사람이라고 가정했을 때, 어떤 자의적인 숫자가 당신의 취향을 이끌도록 내버려 두기에 당신은 이미 세련된 사람입니다. 클래식의 반열에 오를만한 싱글이나 앨범이 출시되면, 당신에게 바로 알리겠습니다. 이후에, 우리의 비평가들은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6. 페이지는 빠른 로딩 시간을 위해 최적화되었고, 그 결과 당신은 이제 이러한 기사와 영상을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7. 새로운 섹션인 ‘서브 컬처 (sub-culture)’는 크리에이터, 인터넷 문화, 일상 속 숨겨진 공간, 그리고 이들이 충돌하는 시대에 대한 우리의 보도를 함께 제공합니다.

8. 로고가 개조되었습니다. 서체 디자이너 제시 레이건(Jesse Ragan)과 유명한 예술 감독인 로저 블랙(Roger Black)이 크리에이티브 한 감독 조지프 허친슨(Joseph Hutchinson)과 함께 이러한 상징적인 문자 형태를 현대화하면서 차원과 깊이를 복원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9. 특집 기사들은 우리의 눈길을 끄는 사진들과 최상의 보도를 향상시킵니다.

 

롤링스톤은 1967년부터 지금까지 스스로를 재창조해왔습니다. 그러나 핵심 명제는 일관되게 유지되었습니다. 우리는 무대 뒤로 향한 뒤, 그곳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담습니다. 롤링스톤 사이트는 55년 된 약속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막 태동한 참입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곧 선보일 만한 몇 가지 요령이 더 있습니다. 이 공간을 지켜봐 주세요.

<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