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Culture News

HOME Culture News

2022-09-08

원스피리츠, ‘원소주 클래식(WONSOJU CLASSIC) 리니지W 에디션’ 출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원스피리츠의 신제품 ‘원소주 클래식’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그 첫 제품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으로 탄생됐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원소주 클래식’의 첫 제품으로 엔씨소프트 리니지W와 협업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은 원스피리츠가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 깊다.

리니지IP는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을 뿐 아니라국산 게임의 자부심인 리니지W도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소주가 나아갈 방향과 맞닿아 있다특히 두 브랜드 모두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팬들의 결속력이 강하다는 점과 30~40대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렇게 탄생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은 두 브랜드의 세계관을 결합한 키 비주얼을 제품 라벨에 담아냈다키 비주얼은 원소주의 W와 리니지W W를 결합하는 동시에원소주 브랜드 명이 리니지W의 상징인 집행검을 감싸 안은 모습을 표현했다. 여기에 클래식하고 진중한 리니지W의 아트워크가 동증류기의 색상을 표현한 원소주 브랜드 디자인과 어우러져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만의 키 비주얼로 탄생됐다.

 

이러한 키 비주얼을 활용해 한정판 세트 출시를 포함한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도 진행한다우선 ‘리니지W’ 게임 속 행운의 상징인 체스판체스말과 함께 주석잔2개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 2병으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부터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에디션’ 2병과 주석잔 2개로 구성된 세트그리고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판매되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 1병 세트를 선보인다.

 

이어 원소주와 리니지W의 브랜드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원소주X리니지팝업 스토어’도 오는14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된다.

 

‘리니지W’의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게임 아이템도 마련했다원소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퀘스트 스토리를 감상하면‘원소주 오크통 변신 스킨’‘원소주 마법인형 스킨’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변신마법인형 카드 연출에 등장하는 체스판이 원소주 로고가 각인된 체스판으로 변화하며 게임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에디션은 9 21일부터 11 4일까지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약 3만병(한달 기준)이 판매되며 ‘원소주 클래식X리니지팝업스토어’에서는 약 1 5천병이 판매된다한정판 세트도 자사몰과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에디션’은 리니지IP가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며 리니지W가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소주와 나아갈 방향과 같다”며“이번 리니지W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 술우리 게임이 함께 세계로 진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이어 박대표는 “앞으로 우리 전통주를 한층 더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컬쳐를 선보이는 동시에 세계적으로도 우리나라 전통주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원소주 클래식’은 강원도 청정쌀인 토토미와 누룩 그리고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를 사용해 탄생된 제품으로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일품이다. 또한 전통 증류 방법인 상압증류 방식으로 증류해 다채로운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이에 미소(미지근한 소주)로 마시면 ‘원소주 클래식’ 특유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으며차갑게 마시면 깔끔한 감칠맛을 경험하며전통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원소주 클래식’은 소비자가 21,900(28, 375ml)이다.

<사진제공 - 원스피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