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09-01

‘음색 퀸’ 정인, ‘더 로드' OST 두 번째 주자...'Find The Way' 오늘(1일)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정인이 tvN ‘더 로드 : 1의 비극’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정인은 오늘(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OST Part 2 ‘Find The Way’의 가창을 맡았다.

 

‘Find The Way’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세련된 신디사이저가 돋보이는 노래로, 특히 폭발하듯 터지는 후렴 부분과 독보적인 정인의 보이스가 듣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인은 최근 리메이크곡 ‘장마’ 발매와 함께 MBC ‘복면가왕’,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명불허전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임을 입증했다.

 

전날(31일) 방송된 JTBC ‘바라던 바다’에서는 3기 음악 알바생으로 합류, ‘오르막길’, ‘미워요’ 등 명품 발라드를 애틋한 감성으로 불러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편 ‘더 로드 : 1의 비극’은 폭우가 쏟아지던 밤 벌어진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에 얽힌 침묵과 회피, 비밀로 인해 벌어지는 또 다른 비극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