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08-27

마이티마우스, 28일 올 여름 마지막 서머송 '멕시코' 발매…시원하게 대리만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Mighty Mouth)가 여름의 끝자락에 시원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마이티마우스(추플렉스, 쇼리 J)는 오는 28일 새 싱글 '멕시코 (MEXICO)'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멕시코'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지친 상황 속, 아름다운 여름의 나라 멕시코로 여행을 떠나서 후회 없이 놀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프로듀서 MOXIM의 경쾌한 트랩 비트에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신나는 멜로디와 랩을 얹어 기분 좋은 여행을 상상하게 만든다.

추플렉스와 쇼리 J가 직접 쓴 흥겨운 가사에는 "Uno, Dos, Tres, Cuatro (하나 둘 셋 넷)", "Cómo estás (안녕하세요)", "Muchas Gracias (대단히 감사합니다)" 등 멕시코에서 주로 사용되는 스페인어가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마이티마우스는 이국적인 느낌과 시원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듣는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

지난 5월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마이티'의 첫 번째 곡으로 백지영과 함께 '사랑이 올까요 2021'을 선보인 마이티마우스는 '멕시코'를 들고 3개월 만에 빠르게 가요계에 돌아온다. 마이티마우스만의 밝은 음악 색깔을 녹여낸 '멕시코'가 늦여름을 보내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휴양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힙합 부문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이티마우스가 '멕시코'로 들려줄 긍정적인 에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마이티마우스의 '멕시코'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올마이티레코즈, 엠케이에스 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