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08-10

더보이즈, 컴백 동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 1위…아이튠즈 16개국 정상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과 동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발매된 더보이즈의 미니 6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가 발매 직후인 9일 오후 9시 기준 벅스 1위, 바이브 2위, 멜론 실시간 8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국내 차트의 경우 벅스 1위, 바이브 2위, 멜론 실시간 8위에 오른 데 이어 새 앨범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매서운 기록을 입증했다. 

 

해외 성과 역시 뜻깊다. 더보이즈는 인도네시아, 멕시코, 필리핀, 태국 외 16개국 송 차트에서 각각 정상에 등극해 눈길을 모았다. 또 베트남, 폴란드 등 4개 국가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총 35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파급력을 증명했다.

 

특히 더보이즈는 예사롭지 않은 상승세를 바탕으로 ‘팬덤’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남다른 성과를 거두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새롭게 써 내려갈 기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 미니 6집 ‘스릴링’ 발매 기념 컴백쇼를 통해 응원해 준 모든 팬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 더보이즈는 앨범 언박싱, 포인트 안무인 ‘롤러코스터’ 안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팬 서비스로 성황리에 컴백쇼를 마무리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 -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