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2-12-01

트레저, 일본어 미니 2집 발매!! 인기 돌풍 잇는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일본어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피지컬 음반이 30일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HELLO' 'VolKno' 'CLAP!' 등 일본어 버전으로 재탄생한 트레저의 미니 2집 전곡은 물론멤버 아사히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일본 오리지널 신곡 '()'이 더해졌다.

 

이미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지난 23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HELLO' 일본어 버전 음원은 mu-mo 1위를 비롯일본 최대 음악 사이트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서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했고 주간 차트(2022.11.23 ~ 2022.11.29) 4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거뒀다.

 

트레저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수록곡들 역시 고루 사랑받고 있다특히 신곡 '()'은 출시되자마자 라인뮤직 9라쿠텐 뮤직 실시간 랭킹 2위로 직행해 트레저의 음악을 향한 현지 팬들의 탄탄한 신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26, 27일 양일간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일찌감치 전석 매진돼 추가 콘서트까지 진행하는 등 데뷔 첫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트레저는 홋카이도에 이어 후쿠이나고야후쿠오카효고도쿄사이타마로 발걸음을 옮긴다폭발적인 성장세를 거듭한 이들은 내년 1 28, 29일 오사카 교세라돔에 입성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