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11-28

에이티즈(ATEEZ), 2022 월드투어 서울 공연 팬클럽 티켓 3회차 전석 매진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지난 22일 오픈된 에이티즈(ATEEZ)의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서울 공연의 팬클럽 선 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개최 확정 소식이 알려진 후 퍼포머스 맛집 에이티즈의 무대를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높이며, 2020년 2월 개최했던 에이티즈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맵 더 트레저(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 Map The Treasure) 이후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이다.

 

에이티즈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꾸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를 통해 내년 1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뉴욕, 달라스, 로스앤젤레스 미국 5개 도시와 유럽 6개 도시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2022년에 진행되는 서울 공연의 3회차 모두 팬클럽 선 예매만으로 전석 매진되며 에이티즈의 역대급 화력을 입증했다.



<사진 제공 - 
KQ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