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1-11-23

밴드 새소년(SE SO NEON), 9개월만에 싱글 ‘joke’를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황소윤박현진유수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 새소년(SE SO NEON)이 9개월만에 싱글 ‘joke!’를 발매한다.

 

지난 18독일 베를린에서 촬영한 ‘jok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새소년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매번 새 앨범을 통해 변화하고 도전하는 새소년은 또 다시 그들만의 장르를 만들어냈다.

 

발매를 하루 앞둔 22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 [SE SO NEON ‘joke!’ UNPACKED 2021]를 열어 앨범에 대한 내용과 신곡 라이브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쇼케이스에서 밴드의 리더 황소윤은 고민이 좀 많았습니다자유라는 아주 무거운 주제를 던지고 나서 과연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또 만나야 할지그리고 제 안에서도새소년 안에서도 어떤 흐름으로 어떤 이야기들을 만들어 나가야 할지 고민과 생각을 거듭했던 그런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라며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플어나갔다.

 

황소윤은 이번 신곡 ‘joke!’ 대해 제가 경험하는 것들제가 살고 있는 시간 그리고 제가 느끼는 감정들그 누구도 알 수가 없다는 사실이에요그렇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께 거짓말쟁이가 될 수도 있고진심을 다해서 솔직할 수도 있고아니면 그저 농담을 던지는 것일 수도 있죠그래서 이번 제목이 농담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새소년의 신곡 ‘joke!’는 오늘(23오후 6시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한편 새소년은 지난 7월 유튜브 뮤직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 개발 프로그램 ‘2021 유튜브 파운드리(Foundry)’에 전 세계 14개 국가 27개 신진 아티스트와 함께 한국 유일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 제공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