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Culture All

2022-09-27

에스팀 이스튜디오, 모델계의 새 얼굴 찾는 다양한 오디션 개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최근 여러 패션쇼의 오디션을 진행, 모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지난 6월 ‘에스팀 캐스팅 오디션’을 시작으로 ‘서울패션위크’와 ‘넥스트 패션 2022 X 무신사’, ‘동행런웨이’, ‘미스지 컬렉션’, ‘송지오 옴므’, ‘서울라이트 패션쇼’ 등 수많은 패션쇼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며 신인 모델 발굴에 힘쓰고 있다.

 

매 회 진행된 오디션은 1,000명 이상의 신인 모델과 프리랜서 모델들이 지원하며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디션에 합격한 모델들은 다양한 쇼에 올라 신인 모델답지 않은 패기로 쇼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특히 쇼에 오른 모델 중 다수가 에스팀 이스튜디오 수료생으로 아카데미 수료 직후 바로 데뷔 한 신인 모델이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모델, 배우 양성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하며 모델 및 배우계의 원석을 직접 발굴하고 있다. 특히 모델 아카데미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모델 수료생을 배출하고 에스팀 패션과의 전속계약도 꾸준히 성사시켜 모델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한편, 이스튜디오는 많은 가능성을 가진 모델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패션 모델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에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