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ovies News

HOME Movies News

2021-11-06

범죄도시2, 2022년 개봉 예정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레전드로 꼽히는 영화 범죄도시의 후속작 영화 범죄도시2가 2022년 개봉을 알리며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뒷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주먹 한 방으로 범죄자들을 잡았던 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포스터에는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마석도 형사의 금천서 강력반으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하며, 마동석이 펼칠 유일무이한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특히 예고편에서 마동석은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 라는 대사로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범죄도시2는 전편 범죄도시에서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 박지환, 여기에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대감을 더한다. 한국판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2는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금천서 강력반이 압도적 스케일의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범죄도시2는 시선을 압도하는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편을 잇는 역대급 범죄 액션 영화로 2022년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