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ovies News

HOME Movies News

2021-11-18

칸영화제 , 2021 황금종려 수상작 티탄 새 포스터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2021년 황금 종려 수상작 영화 티탄의 수입과 공동 배급을 맡은 왓챠는 16일 대한민국 대표 감독과 배우들의 찬사가 담긴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티탄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알렉시아’(아가사 루셀)가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다 10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던 ‘뱅상 르그랑’(뱅상 랭동)과 조우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에는 영화 올드보이, 아가씨를 연출한 박찬욱 감독, 영화 독전의 이해영 감독, 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 영화 조제를 연출한 김종관 감독, 영화 마담 뺑덕의 임필성 감독 등을 비롯해 배우 강동원, 이솜, 모델 신현지의 감탄과 찬사가 적혀있다.

특히, 신인류의 탄생을 목격하다(박찬욱 감독), 내가 지금 뭘 본 건가(배우 강동원), 충격적인 놀라움. 감각적인 영상미와 음악(배우 이솜), 어떠한 레퍼런스도 떠올릴 수 없었다. 이건 처음 보는 영화다(이해영 감독), 이 영화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이경미 감독), 올해 가장 슬프고 아름다운 영화(김종관 감독), 크로넨버그와 존 카펜터 줄리아 뒤쿠르노의 광기가 멋진 춤을 춘다. 경험해야 하는 작품(임필성 감독), 사랑에 대한 새로운 표현방식(배우 이호정), 신선한 소재와 계속 궁금해지는 전개(모델 신현지) 등 영화 티탄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파격에 대한 감탄과 찬사가 쏟아졌다.

한편 쥘리아 뒤쿠르노 감독은 장편 데뷔작 로우로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으며, 영화 티탄을 통해 한층 짙어진 색깔을 선보여 2021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비롯해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어 전 세계의 이목을 모았다. 또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CGV프리에그지수에서 99%를 기록하며 2021년 피날레를 장식할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국내 개봉에 앞서 부산국제영화제와 서울 국제프라이드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12월 9일 대한민국 대표 감독, 배우들의 극찬을 이끈 영화 티탄이 개봉한다.


<사진 제공 - 왓챠, ㈜영화특별시S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