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TV News

HOME TV News

2021-09-29

"배우 스위치 ON" 민찬기, 새 웹드라마 '아이돈케어' 주인공 발탁…10월 중 첫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배우 민찬기가 새 웹드라마의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29일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는 "민찬기가 새 웹드라마 '아이돈케어(제작사 와이낫미디어)'의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아이돈케어'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코인판에 뛰어든 예비 신랑 이로운의 무모한 도전과 실패, 극복을 그리는 로맨스릴러다. 극중 주인공 이로운 역을 맡은 민찬기는 원금 회복을 위해 24시간 재테크형 인간으로 탈바꿈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특히 '아이돈케어'는 많은 직장인들의 최대 관심사이자 사회적 이슈인 주식, 코인 등을 소재로 공감대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리얼 고수의 재테크 팁을 엿보는 재미까지 다양하게 담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민찬기는 웹드라마 '인생덤그녀'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3쿼터 '악마적 참견 시점' 코너를 통해 코미디언 사이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무서운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민찬기가 다시 배우 모드에 돌입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새 웹드라마 '아이돈케어'는 오는 10월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n.CH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