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TV News

HOME TV News

2022-06-17

tvN ‘환혼’ 첫 방송 D-1! 배우 유준상, 1년 5개월 만의 안방극장 컴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국민 배우 유준상이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으로 돌아온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과 ‘호텔 델루나’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이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둔 가운데, 명품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유준상이 카리스마 리더 ‘박진’으로 브라운관 컴백을 예고했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이들이 성장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극 중 유준상은 섬세한 리더십으로 젊은 술사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대호국 최대 기업 ‘송림’의 총수 ‘박진’ 역을 맡았다.

 

박진은 송림의 총수로서 무게감이 느껴지는 진지한 면모부터 자신의 흑역사를 아는 김도주(오나라) 앞에선 허당미 넘치는 모습도 보여주는 인물로 자식처럼 아끼는 장욱(이재욱)이 강하게, 그리고 안전하길 바라는 마음에 겉으로는 거칠게 대하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그를 아끼는 마음을 지닌 입체적인 매력을 품고 있어 이를 짐작게 하듯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박진의 다양한 감정선들이 느껴져 기대가 날로 높아져간다.

 

유준상은 전작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도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로 판타지 장르의 새 지평을 열며 많은 호응을 이끈 명품 배우다.

 

그 밖에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풍문으로 들었소’,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영화 ‘R2B: 리턴투베이스’, 그리고 뮤지컬 ‘그날들’, ‘삼총사’, ‘잭 더 리퍼’ 등 무수한 작품 활동으로 오랜 시간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에서 매번 색다름을 안겨주는 ‘연기의 신’으로 불리고, 영화 ‘스프링 송’, ‘깃털처럼 가볍게’ 등으로 감독 활동도 겸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다방면으로 뿜어내고 있어 대중의 감탄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렇듯 각양각색의 활동들로 오랜 시간 동안 필모그래피를 단단히 다져온 그가 이번 판타지 로맨스 활극 ‘환혼’에서는 위엄이 느껴지는 박진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유준상이 출연하는 ‘환혼’은 내일(1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환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