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TV All

2022-08-10

정찬성X안일권X하승진 '좀비트립: 파이터를 찾아서' 시즌2 온다! 11일 첫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좀비트립: 파이터를 찾아서'(이하 '좀비트립') 시즌2가 오는 11일 공개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에서 제작하는 '
좀비트립' 시리즈는 UFC 선수 정찬성과 안일권, 하승진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일반인 싸움꾼이 실제 파이터로서 잠재력이 있는지 검증하는 스트릿 격투 리얼리티이다.


'
좀비트립' 시즌1은 지난 1월 27일 첫 화 업로드를 시작으로 총 10개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총 조회 수 6,0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올 상반기 유튜브 대표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 했다. '좀비트립' 시즌1의 흥행을 증명하듯 시즌2 참가 신청에 3600명 이상 몰리는 등 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끌어왔다.


이에 '
좀비트립' 시즌2에서는 전국 각지로 검증 지역 범위를 넓혀 다양한 참가자들을 검증하고 야외 파이트존을 설치하는 등 시청자들의 높아진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
좀비트립' 시즌1에 이어 시즌2 연출을 맡은 김바로 PD는 "시즌1이 끝나고 아쉬움이 많았다. 가보지 못한 지역이 많았고 지원자들도 많지 않았다. 하지만 시즌2는 시즌1의 10배가 넘는 싸움꾼들이 지원했고, 이들 모두 '저승문호'라는 상대를 알고도 지원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가진다"라며 "시즌1 이상의 볼거리와 재미를 전달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촬영이 거듭될수록 기우였음을 느끼고 있고 '신림 고릴라'처럼 알려지지 않은 격투기에 재능있는 길거리 파이터를 이번 시즌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총 15개의 에피소드가 준비된 '
좀비트립' 시즌2의 1화는 11일 목요일 오후 9시 정찬성의 유튜브 채널 '정찬성 Korean Zombi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제공 - 샌드박스네트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