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TV All

2022-06-24

아이비, 15년 만에 단독 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고품격 올 라이브 무대 '기대 UP'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아이비(IVY)가 단독 콘서트로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지난 23일 오후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 아이비의 단독 콘서트 'NEXT PAGE (넥스트 페이지)'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자 많은 팬들은 아이비의 SNS와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또한 "왜 제 좌석은 없죠", "취소표 노립니다", "표 더 풀어주세요" 등의 반응이 연이어지며 콘서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비는 오프라인 콘서트에 참석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이번 공연을 온라인으로도 준비했으며, 오는 8월 20일 진행되는 온라인 공연 티켓은 8월 1일 낮 12시부터 온라인 송출 플랫폼 라이브앳에서 예매할 수 있다. 

 

'NEXT PAGE'는 아이비가 15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개최 소식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13인조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 발라드, 댄스, 뮤지컬 넘버까지 총망라한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팬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전석 1분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한 아이비의 'NEXT PAGE'는 오는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 Creative i (크리에이티브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