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TV All

2022-11-04

강미나,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으로 '공포물'까지 섭렵!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배우 강미나가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으로 사극과 코믹에 이어 공포물까지 섭렵했다.

 

강미나는 지난 27일 공개된 seezn(시즌오리지널 옴니버스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편의점(감독:이정행)’에서 극강의 공포를 디테일하게 묘사하며호러퀸으로 등극했다.

 

편의점은 관상을 수집하는 미스터리한 점주(김호영 분)와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며 기이한 현상에 휘말리는 취업준비생 수현(강미나 분)의 미스터리한 스토리로극 중 강미나는 두려움과 공포 가득한 눈빛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열연을 펼쳤다.

 

강미나는 극 중 수현역으로 분해 승무원이라는 꿈을 위해 열심히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이어가려고 하지만 끔찍한 비주얼의 공포스러운 손님들을 마주하고 기이하고 섬뜩한 현상에 휘말리게 되면서 겪게되는 예측 불가한 전개를 디테일한 연기로 이끌어가며 서늘한 공포를 생생하게 전했다.

 

특히 강미나는 공포 가득한 눈빛과 겁에 질린 표정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극한의 감정까지 완벽하게 묘사해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강미나는 호흡부터 떨리는 손끝까지 디테일한 연기를 놓치지 않고 이어나가 극 전개의 몰입감을 높였다.

 

그동안 2017 MBC '20세기 소년소녀'를 시작으로 tvN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간 떨어지는 동거’,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담등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매김한 강미나는이번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을 통해 전과는 다른 공포 연기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폭 넓은 장르 소화력을 드러냈다.

 

한편색다른 연기변신을 성공적으로 마친 강미나는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방송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