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TV All

2022-02-21

정여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캐스팅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신예 배우 정여준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 스튜디오앤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중 재미교포 출신으로 창의창투 조한솔 대표의 악랄한 사생활을 묵묵히 따르는 비서실장 신의석 역을 맡은 정여준은 무뚝뚝한 표정과 감정 없는 모습으로 늘 깔끔한 일 처리를 자랑하지만 조한솔 대표가 위승현(강다니엘 분), 고은강(채수빈 분) 등과 엮이게 되면서 난항을 겪는다.

정여준은 지난 2017년 프라이머리 미니앨범 '드라마(Feat 김성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 다수의 브랜드 CF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얼굴을 알렸다. 이어 지난해 6월 방영된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서 직장인들의 리얼 공감을 자아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미치지 않고서야'부터 '너와 나의 경찰수업'까지 화제의 작품에서 잇달아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정여준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여준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메이저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