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Features

HOME Music Features

2022-05-06

그리즐리(Grizzly), 오늘(6일) 새 싱글 1분이 지나면 (23:59) 발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리즐리가 오늘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1분이 지나면 (23:59)’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 ‘1분이 지나면 (23:59)’은 내일이 오면, 사랑하는 이의 마음이 자신과 같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지는 그리즐리의 감미롭고 짙은 감성을 담아냈다.

 

그리즐리는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신곡의 데모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는 자연스러운 무드의 ‘꾸안꾸’ 스타일을 뽐내며 ‘남친짤 장인’다운 면모를 표현했다.

 

그동안 발매한 ‘삶, 숨, 쉼’, ‘꽃zip’, ‘Fake Red’ 등의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카멜레온’과 같은 모습을 보여준 그리즐리는 리스너들로부터 ‘완성형 뮤지션’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1월 선보인 ‘Beige coat’는 발매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어 멜론 장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또한, 곡의 설렘 가득한 감성은 유튜브 내에서도 인기를 끌며 많은 플레이리스트에 수록돼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그리즐리의 신곡 ‘1분이 지나면 (23:59)’은 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제공 - EGO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