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Features

HOME Music Features

2022-05-03

개코xSUMI, 오늘(3일) 개작실 4th 음원 눈에 넣어도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아내 SUMI의 첫 듀엣곡 '눈에 넣어도'가 오늘(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눈에 넣어도'는 따뜻한 멜로디 위에 자식에게 보내는 무한한 부모님의 사랑을 담아낸 곡이다. 실제로 두 아이의 부모님인 개코와 SUMI가 진심과 애정을 가득 담은 시선으로 완성했다.

SUMI는 그간 다이나믹듀오의 'BAAAM (Feat. Muzie Of UV)', '2040 (Feat. myunDo)', 개코의 '사진 찍어 보내 줘'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신보 '눈에 넣어도'는 자녀들에게 전하는 노래인 만큼 보다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눈에 넣어도' 뮤직비디오에는 사진관에서 가족 사진을 찍듯 렌즈를 응시하는 가족 구성원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서로의 있는 그대로를 조건없이 사랑해줄 수 있는 가족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개코와 SUMI뿐만 아니라 더 많은 아티스트의 정체를 찾아보는 재미도 예고됐다.

이를 통해 1년 3개월 만에 이어질 '개작실' 프로젝트 시리즈도 시선을 끈다. '개작실' 프로젝트는 '개코의 작업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음악'의 줄임말로, 래퍼에서 보컬리스트까지 뮤지션으로서 개코의 확장된 역량을 보여주는 솔로 프로젝트다. 특히 2018년 8월 'Vacation (Feat. SOLE)', 2020년 2월 '바빠서 (Feat. 헤이즈)', 지난해 2월 권진아와의 듀엣곡 '마음이 그래'가 듣는 이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엔 아버지로서 개코의 진솔한 마음이 '개작실' 프로젝트로 잘 표현했으며, 5월 가정의 달에 더욱 와닿는 개코와 SUMI 부부의 이야기가 이 세상 모든 부모님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한편, 개코와 SUMI의 첫 듀엣곡이자 '개작실'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눈에 넣어도'는 오늘(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아메바컬쳐, 개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