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Features

HOME Music Features

2022-04-28

민서, 오늘(28일) 새 싱글 mOS.2.74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민서가 오늘(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를 발매한다.

 

 

mOS 2.74’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는 누 디스코(Nu Disco) 요소를 가미한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팬데믹 상황 속 고립된 일상에서 오는 관계의 결핍을 통해 돌아본’ 자신에 대한 고찰과 내면의 상념을 표현한 곡이다

 

 

올해 27살을 맞이한 민서는 ‘내 맘대로 (#Self_Trip)’를 통해 ‘mOS', ‘민서의 other side’ 시리즈를 시작하며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음악과 스타일 변신을 선사한다. 특히 현시대를 살아가며 겪고 있는 다양한 경험과 고민을 담아낸 음악 여행을 옴니버스식 에피소드 형식을 빌려 순차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민서는 “이번 싱글을 통해 27살의 나를 보여주려고 한다타이틀곡내 맘대로처럼 조금 더 당당하고 멋진 모습이길 바란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무언가를 훌훌 털어버리고 싶을 때찾아 들을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신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많은 것들을 도전해보고 싶다매사 노력하며 주어진 기회를 잡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앞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담아낸 티징 콘텐츠로 역대급 반전 매력을 선보인 민서는 새 싱글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를 통해 기존의 ‘음색 여신’ 타이틀을 과감히 벗어 던진다민서만의 독보적인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되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세계와 진화된 행보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민서의 이번 싱글 ‘mOS 2.74’ 2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