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Features

HOME Music Features

2022-04-19

핫펠트(HA:TFELT), 오늘(19일) 새 싱글 LEFT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핫펠트가 오늘(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EFT 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핫펠트가 지난해 ‘HA:TFELT - 핫펠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LEFT’ 프로젝트의 정식 음원을 담아낸 싱글로, 싱글명과 동명의 ‘Left’부터 ‘Every Love', ‘FiNE’ ‘Tempo까지 총 네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유튜브 공개 당시부터 핫펠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도 있게 담아낸 ‘LEFT’ 프로젝트에는 수준 높은 호평과 정식 발매 요청이 쇄도하여 핫펠트는 이번 싱글 발매를 결정했다. 특히 미리 만나본 유튜브 공개 버전과 이번 정식 음원을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핫펠트는 이번 싱글을 통해 콤플렉스는 틀림과 부족함이 아닌 ‘다름이라는 데에서 출발했으며받아들이는 기준에 따라 콤플렉스가 나만의 개성이 될 수도 있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본인만의 색깔로 채색한 웰메이드 앨범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핫펠트가 지난해 7월 싱글 ‘Summertime (서머타임)’ 이후 약 9개월 만에 정식으로 선보이는 싱글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핫펠트의 새 싱글 ‘LEFT’ 오늘(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