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Interview

HOME Music Interview

2022-05-11

앨범 발매마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마데온과의 RSK 인터뷰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qF6LQmJo-2M?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프랑스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DJ, 음반 프로듀서, 보컬, 작곡가 마데온은 11살부터 음악을 해왔으며 17 , " 컬쳐" 유튜브 비디오를 공개하여 며칠 만에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으며 국내에도 수많은 매나아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마데온이 코첼라 공연을 앞두고 롤링스톤 코리아와 특별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미국에서의 투어를 끝낼 시점과 코첼라를 앞두고 이렇게 인터뷰를 하게 되서 기분이 들떠 있다 전한 마데온은 편한하고 진솔하게 인터뷰에 응해 주었다.

 

마데온은 자신의 공연중 이번 코첼라가 규모적으로도 크고 가장 기대된다고 하였으며, 이러한 순간에 롤링스톤 코리아와 인터뷰를 할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하였다.

 

그의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 영상이 올라오자 수많은 팬들이 한국에서의 공연을 기대한다고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과연 빠른 시간안에 국내 팬들을 만나게 될지 많은 팬들을 들뜨게 했으며 다음 기회엔 국내에서 인터뷰하기를 고대해 본다.

 

마데온은 최근에 발표한 "Love You Back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였으며 국내 팬들또한 그의 앞으로 나올 앨범들과 공연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마데온의 인터뷰 영상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hoto Credit: John McK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