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6-28

KARD BM, 7월 2일'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THE FIRST STATEMENT)' 로 솔로 데뷔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DSP미디어가 지난 25일 오후 KARD의 공식 SNS 채널에 BM의 커밍업 포스터를 오픈하고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BM은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새 트리플 싱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THE FIRST STATEMENT)’를 발매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커밍업 포스터에는 연기가 자욱한 창고를 배경으로 BM 로고가 래핑된 검은색 밴과 복근을 드러낸 BM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마치 밀리터리 블록버스터의 한 장면을 담아낸 듯한 커밍업 포스터에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커밍업 포스터에는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라는 트리플 싱글의 이름과 함께 ‘2021.07.02.’라는 문구가 포함돼 BM의 솔로 데뷔에 대한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BM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의 기획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그는 팀 활동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음악과 비주얼로 빛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입증할 전망이다.

 

특히 앞서 KARD의 ‘건샷(GUNSHOT)’, ‘고 베이비(GO BABY)’, ‘덤리티(Dumb Litty)’ 등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과시해 온 BM. 최근 VIVE STUDIOS, 8PEX COMPANY등과 협업한 ‘BROKEN ME’를 공개하고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본격적인 솔로 데뷔에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BM은 이날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매일 오후 1시 본격적인 솔로 데뷔 프로모션에 나선다. 그는 신보 발매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진 제공 -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