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6-25

둘째이모 김다비, ITZY 조카들과 '다비있지' 결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남정현 기자 = 둘째이모 김다비와 그룹 ITZY(있지)가 '다비있지'로 뭉쳤다.

25일 컨텐츠랩 VIVO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 7월의 아티스트로 둘째이모 김다비와 ITZY가 나선다고 밝혔다.

그룹명은 다비있지로, VIVO 측은 "지난 6월 연예계의 두 '미란이' 라미란과 미란이의 신박한 컬래버를 탄생시키며 '라미란이' 열풍을 일으킨 VIVO의 작명 센스가 다비있지를 통해 다시 한번 발휘됐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작 주인공인 다비있지가 없고, 비비드 컬러를 배경으로 청량한 색감의 얼음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과연 포스터 속 이 얼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또 강한 개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둘째이모 김다비와 ITZY가 한 팀으로 뭉친 다비있지는 어떤 모습일지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는 여러 아티스트와 VIVO가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에게 선물하는, 소소하지만 행복한 음악 프로젝트다. 

10월까지 매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매할 예정이며, ITZY 역시 음원 수익 기부에 동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해 진정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프닝을 장식한 둘째이모 김다비에 이어 6월의 아티스트 라미란과 미란이는 '라미란이'로 새로운 '국힙 투탑'의 등장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제공 - 컨텐츠랩 VI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