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08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트랙리스트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8일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이홉은 이날 공식 SNS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의 수록곡 목록이 담긴 영상을 게시했다.

 

'잭 인더 박스'는 'Intro'를 시작으로, 지난 1일 선공개 된 'MORE'를 포함해 'Pandora's Box', 'STOP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Equal Sign)', 'Music Box : Reflection', 'What if...', 'Safety Zone', 'Future', '방화 (Arson)' 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중 타이틀 곡은 지난 1일 선공개된 'MORE'와 10번 트랙인 '방화(Arson)'다.  두 곡에는 시작부터 끝까지 장르와 이야기 흐름이 있는 'Jack In The Box'의 핵심 메시지가 담겨있다.

 

'MORE'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당찬 포부와 순수한 열정이 녹아있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방화(Arson)'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를 다루며, 선택의 기로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표현한 곡이다.

 

트랙리스트 공개 영상은 앨범명에 어울리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잭 인 더 박스'는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의미한다. 카메라 앵글이 곡명이 적힌 박스 내부를 트랙 순서대로 비추고, 여기에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멜로디가 더해졌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잭 인 더 박스'는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은 앨범"이라며,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 한 제이홉의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시도를 볼 수 있다"고 예고했다. 

 

이 앨범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실물 음반인 '위버스 앨범'은 2주 뒤인 29일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빅히트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