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09

온앤오프, 오늘(9일) 동반입대 전 첫 단독 콘서트 시작!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온앤오프(ONF)가 오늘(9일)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9일, 10일은 오프라인 공연, 11일, 12일은 온, 오프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하여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으로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12월 말 내국인 멤버 전원이 입대를 앞둔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아온 온앤오프는 다양한 발매 곡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첫 콘서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3월 온앤오프는 신곡 ‘Goosebumps’ 발매하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1위를 포함해 전 세계 16개 지역 및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외에도 공개 52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천만 뷰를 돌파하며, 발매 직후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 제공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