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08

신용재(2F)X벤, 오늘(8일) 바이브 20주년 [REVIBE] 여섯 번째 음원 <그 남자 그 여자>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신용재(2F)와 벤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그 남자 그 여자'가 베일을 벗는다.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출범한 'REVIBE(리바이브)'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음원이자 신용재와 벤이 참여한 'REVIBE Vol.6 그 남자 그 여자'가 발매된다.

 

'그 남자 그 여자'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바이브의 정규 3집 'Re-Feel(리필)'의 타이틀곡으로 장혜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이별을 그림으로 그리듯 표현한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사랑의 그리움을 그대로 옮긴 현실적인 가사가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후의 가슴 아픈 감정을 밀도 있게 풀어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신용재와 벤은 짧은 소절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가슴 시린 이별 감성을 자극했다. 두 사람은 '믿고 듣는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더욱 먹먹하고 애틋한 분위기의 '그 남자 그 여자'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REVIBE'는 그동안 많이 불리고 사랑받은 바이브의 노래를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다. 바이브의 그룹명을 활용해 '아티스트 바이브의 노래를 다시 노래하다'라는 의미, '바이브의 노래를 트렌디한 느낌으로 새롭게 발산한다'라는 의미를 모두 담고 있다.

 

앞서 보이즈 투 맨(Boyz II Men)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Me Once Again(러브 미 원스 어게인)'을 시작으로 마마무 솔라, 문별의 'Promise U(프로미스 유)', 다비치의 '사진을 보다가', 규현의 '별이 빛나는 밤에', 이무진의 '가을 타나 봐', 허각의 '술이야'가 공개되며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신용재와 벤의 'REVIBE Vol.6 그 남자 그 여자'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메이저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