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5-18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 서리 “음악에 담긴 제 이야기를 들어주실 때 기쁨을 알게 되었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세계가 주목하는 신예 아티스트 ‘서리’의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의 인터뷰가 오늘 (17) 오후 7시 롤링스톤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 인터뷰 중 서리는 유튜브 시절과 데뷔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이야기하며 “노래에 담긴 나의 이야기를 사람들이 들어주고 좋아해 주시는 기쁨을 알게 되었다. 이것들이 음악을 하는 데 있어 큰 동기 부여가 되고 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서리의 인터뷰를 비롯한 창간호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만나볼 수 있으며, 창간호 커버를 장식한 피네이션, 임영웅, 에픽하이, , 새소년 등 K-POP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의 깊은 음악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인 싸이, 제시, 현아, ,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에픽하이, , 새소년, 임영웅, 마독스, 킴리 등이 참여했으며 자사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