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10-31

하이라이트, 미니 4집 ‘AFTER SUNSET’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어둠 밝히는 비주얼!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 29일과 30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두 번째 ‘MIDNIGHT’(미드나잇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어둠이 내려앉은 도심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윤두준은 시크한 눈 맞춤으로 시선을 압도했고흰색 셔츠를 입은 양요섭은 절제된 섹시함을 드러냈다이기광은 치명적인 포즈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손동운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아련함을 터트렸다.

 

이어 공개된 유닛컷과 단체컷에서 하이라이트는 빛나는 비주얼 합을 이뤄냈다따뜻한 색감의 조명 아래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하이라이트는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각자의 개성을 살린 브라운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NIGHT’(나이트버전 콘셉트 포토로 다크한 매력을 선보인 하이라이트가 이번 ‘MIDNIGHT’ 버전에서는 짙은 감성을 드리워 미니 4 ‘AFTER SUNSE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8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 ‘AFTER SUNSET’으로 돌아오는 하이라이트는 연일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 사랑을 전하고 있다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한 하이라이트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데뷔 14년 차의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이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하이라이트의 미니 4 ‘AFTER SUNSET’은 오는 11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어라운드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