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12

박재범, 오늘(12일) 신곡 ‘Need To Know’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박재범이 오늘(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Need To Know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 ‘Need To Know’는 ‘All I Wanna Do’, ‘YACHT’, ‘좋아 (JOAH)’, ‘Solo’ 등 언제나 최고의 작업물들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증명해온 차차 말론(Cha Cha Malone)과 박재범이 또 한번 합을 맞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차차 말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프로듀싱 위로 박재범의 청량 에너지 가득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독보적인 색깔이 느껴지는 차차 말론만의 매력적인 비트에 박재범 특유의 여유로운 그루브와 소울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여름밤을 닮은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앞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기대감을 높여온 박재범은 어김없이 청량한 보이스로 돌아와 리스너들은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박재범의 신곡 ‘Need To Know’는 오늘(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이 날 오후 9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신곡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 제공 - MORE V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