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21

원어스X원위, 2021년 버전 시즌송 <STAY> 통해 특급 케미 선사! 설레는 고백송으로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원어스(ONEUS)와 원위(ONEWE)가 겨울 시즌송 'STAY'로 유쾌한 케미를 뽐낸다.

 

원어스와 원위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TAY'를 발매한다.

 

'STAY'는 록을 기반으로 한 편안하고 낭만적인 탑 라인을 곁들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로, 겨울이 와도 잊지 못하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두 그룹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히트메이커 이상호와 서용배, 박우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원어스의 화려하고도 섬세한 목소리와 원위의 안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보컬이 만나 애틋한 설렘을 안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함께이기에 행복한 11명의 소년들의 모습을 한 편의 청춘 영화처럼 담아냈다. 빈티지한 톤 앤 무드 속에 함께 노래하고, 뛰어놀고, 위로하며 성장해 나가는 소년들의 우정을 유쾌하고 자연스럽게 그릴 예정이다.

 

원어스와 원위의 겨울 시즌송 'STAY'는 두 그룹이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팬들에게 선공개한 곡이다. 

올 한 해 쉴 틈 없이 달려온 두 그룹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2021년 버전으로 재녹음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와 원위가 함께 한 디지털 싱글 'STAY'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