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20

프로미스나인, 美 빌보드 선정 올해의 베스트 K-팝 기록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지난 17(현지 시간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25 Best K-Pop Songs of 2021: Critics’ Picks에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WE GO’가 올해의 K-’ 노래에 등극했다. 

 

빌보드는 “‘WE GO’는 프로미스나인을 2021년 주목해야 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한 곡이며, Come with me now”를 외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대한 예고와 함께좋은 예감이 드는 팝으로 시작해 이내 계속해서 귓가를 맴도는 곡으로 자리 잡는다”라고 말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Feel Good (SECRET CODE)’, ‘WE GO’에 이어 ‘Talk & Talk’으로 3연타 히트를 기록하며 앞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WE GO’와 같은 스타일의 곡을 더욱 많이 들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5월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 2021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주간월간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아이튠즈 K-POP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으며, 자체 초동 판매 신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내년 1월 중순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하여,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