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9-02

'K팝 대세' 에이스(A.C.E), 오늘(2일) 2nd 리패키지 'Changer : Dear Eris'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에이스(A.C.E)가 완성도 높은 신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 (체인저 : 디어 에리스)'를 발매한다.

 

에이스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 이후 3개월 만이다. 

 

에이스는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Changer (체인저)'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해당 영상 속에선 에이스가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발랄한 매력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Changer'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함께 강렬한 비트와 몽환적인 신스사운드가 돋보인다. 에이스는 섬세한 보컬로 '네가 힘들 때마다 언제나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hanger'부터 'INTRO : Revolutions (인트로 : 레볼루션스)', '해주고 싶은 한마디 (Talk you down)', 'Remember Us (리멤버 어스)', 'Black and Blue (블랙 앤 블루) (Complete ver.)', '진도 아리랑 (Prequel)', 'Down (다운) (Kor ver.)', '선인장 (CACTUS) (Remix ver.)', '선인장 (CACTUS) (Eng ver.)', CD에만 있는 'Remember Us Inst. (Secret Voice Letter) (시크릿 보이스 레터)'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에이스는 이전 앨범으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K-POP 장르 앨범 차트, 12개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증명했다. 

 

벌써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이스가 'Changer : Dear Eris'로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스의 두 번째 리패키지 앨범 'Changer : Dear Eris'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