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9-06

'암투병' 최성봉, 첫 정규앨범 위해 희망 프로젝트 펀딩 오픈..."노래는 삶을 이어가는 끈"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최성봉이 첫 정규 앨범 제작을 위한 펀딩에 나선다. 
 

6일 소속사는 최성봉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희망 프로젝트 펀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어 목표는 10억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지난 4월부터 기획과 제작 등을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펀딩은 삶과 죽음 사이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최성봉의 희망 프로젝트, 이달 17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그전까지는 알림신청과 공유만 할 수 있다. 펀딩 목표 금액은 10억이다.

 

또 최성봉은 암 투병을 하면서 자신의 삶을 이어가는 끈은 음악이며, 살아야겠다는 목적 없는 삶을 이어갈 수 없기에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펀딩이 성공할 경우 정규 앨범과 굿즈 등이 제공되며 실패 시에는 은행의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를 환급 받는다. 

 

최성봉은 "현재 첫 정규 앨범에 들어갈 곡을 수집하고 있는 단계"라며 "제 삶을 녹여낸 이야기를 첫 정규 앨범과 뮤직비디오에서 풀어낼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최성봉은 현재 대장암3기 전립선암, 갑상선암, 간전이, 폐 전이로 인해 현재 입원해 있는 중이다. 이달 11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봉봉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