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8-25

에이티즈(ATEEZ), ‘제로 : 피버 파트 3’ 첫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티즈’ 컴백 예고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에이티즈(ATEEZ)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 앨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지난 24일 정오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무지개가 뜬 푸른 하늘 아래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리더 홍중을 중심으로 모인 멤버들은 개성있는 패턴의 의상에 버킷햇가디건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8 8색의 소년미를 가득 뽐냈다.

 

특히 멤버들의 머리 위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라는 타이틀 로고가 눈길을 끄는데앞서 공개된 컴백 포스터 속 ‘You’re my shining star’ 문구와 어우러지며 밝고 청량한 모습의 에이티즈를 기대케 한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는 에이티즈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6 이후 약 반년 만에 공개하는 것으로앞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퍼포먼스 프리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해 컴백 예열을 가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오는 9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